본문 바로가기
창업으로 돈 모으기

페리카나 치킨 창업 분석 보고서(비용, 성공 후기)

by 객원ㄱI자 2023. 12. 14.

이번에는 페리카나치킨의 창업 비용, 실제 순이익, 성공한 가게 창업 후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페리카나치킨은 1981년에 오픈한 치킨 브랜드로서 현재 대한민국에서 프랜차이즈 사업을 하고 있는 주요 치킨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페리카나치킨은 비교적 옛날 치킨의 방식을 고수하고 있으며, 특히 양념치킨은 타 브랜드에 비해서도 매우 인지도가 높습니다. 그렇다면 페리카나치킨을 창업하려면 얼마나 드는지, 얼마나 벌 수 있는지, 어떤 사람들이 성공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가에

창업 비용

페리카나치킨의 총 창업비용은 기본 10평형대 기준으로 약 2,800만원 상당 (VAT 별도)으로서 이 중 가맹비는 300만원, 보증금 50만원, 인테리어 비용은 1,500만원으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현재 BBQ, 교촌, BHC 등 소위 주요 치킨브랜드의 창업 비용이 최소 4,000만원 이상을 호가하는 것을 생각해 봤을때 상대적으로 많이 저렴한 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상가 구조 및 평수에 따라 창업 비용이 달라질 수 있으니 자세한 사항은 유선 상담을 권장합니다.

메뉴판

실제 순이익

페리카나치킨의 평균 매출액은 1,2억대로 지역에 따른 매출 차이는 적은 편이며, 아무래도 페리카나는 40년째 1세대 프랜차이즈로 양념치킨이 트레이드마크이며 오리지널에 충실한 치킨으로 많이 알려진 브랜드이기 때문에 꾸준하고 안정한 매출을 낼 수 있습니다. 페리카나의 가맹비용은 가맹비 300만원, 교육비 100만원, 보증금 50만원으로 월 로열티는 따로 없습니다. 따라서 페리카나의 순이익은 매출액에서 원가와 인건비, 임대료 등을 제외한 금액이 됩니다. 이는 지역별로 다르겠지만, 대략 2,000만원에서 4,000만원 정도라고 추정할 수 있습니다.

치킨

성공한 가게 창업 후기

페리카나치킨을 창업하고 성공한 사람들의 후기를 살펴보겠습니다. 페리카나치킨은 28년 전통의 페리카나치킨은 이러한 치열한 치킨프랜차이즈 경쟁 속에서도 오랜 전통과 맛에 대한 자부심으로 정상의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고 합니다. 페리카나치킨의 창업성공 요인은 입맛 정확하게 맞춘 차별화된 전략과 철저한 위생관리, 신 메뉴의 개발 등이 있다고 합니다. 페리카나치킨의 창업자들은 페리카나의 맛과 노하우, 본사의 전문적인 가맹점 관리와 지원에 만족하며, 치킨창업의 성공을 이끌고 있다고 합니다.

 

이상으로 페리카나치킨의 창업 비용, 실제 순이익, 성공한 가게 창업 후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페리카나치킨은 오랜 역사와 전통을 바탕으로 한 치킨 브랜드로서, 저렴한 창업비용과 안정적인 매출, 높은 고객 만족도를 자랑합니다. 페리카나치킨에 창업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여 더 자세한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