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평연 자료실

삼화왕관 무슨 회사인가?

by 객원ㄱI자 2022. 6. 8.

삼화왕관 주가가 급등 하였습니다.

삼화왕관이 무슨회사인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화왕관

삼화왕관은 병마개 제조 및 판매업과 금속인쇄 및 제관업 그리고, 합성수지제품 제조 및 판매업 등을 영위할 목적으로 1965년 설립된 회사입니다.

삼화왕관은 병마개만을 제조해 온 전문 병마개 제조업체로 비금속과 금속을 제조하여 국내의 음료 업체 뿐 아니라, 세계 10여개국에 수출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국세청 지정병마개 제조자 지정업체로서 거래처가 원하는 물량을 적기에 공급하고 충실한 A/S지원과 품질향상을 통해 최고 품질의 병마개를 제조판매하고 있습니다.

삼화왕관 급등

15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삼화왕관은 금일 상한가를 기록하면서 56800원을 기록하는 중입니다.

삼화왕관 주가는 소주 가격 인상 전망이 나오자 상승 중인 것으로 풀이 됩니다.

지난 14일 주류업계에 따르면 대한주정판매가 최근 소주의 주원료인 ‘주정(에탄올)’ 가격을 7.8% 올렸습니다. 주정 가격 인상은 10년 만에 처음입니다.

이로 인해 소주 병뚜껑 가격도 평균 16% 올랐고, 빈용기보증금 취급수수료도 상승했습니다.

덕분에 삼화왕관의 매출도 연간매출 1500억 원을 넘어설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급등을 기록한 금일 기준으로 시총이 현재 1300억 원도 안되기 때문에 매출증가 소식이 주가에 큰 영향을 끼친 것으로 보이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